2018.03.03. 19:55
축복결혼식은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을 지향하는 세계평화운동입니다!
- 생추어리교회의 ‘총기 합동결혼식’에 대한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공식입장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창시자인 문선명·한학자 총재님은 한평생 인류구원과 평화세계 구현을 위해 헌신하셨습니다. 특히 양위분은 죄악 된 세계를 하나님 중심의 창조본연의 이상세계로 복귀시키는데 근간이 되는 참가정 운동을 전개해왔습니다. 1960년부터 시작된 ‘축복결혼식’은 국가와 인종, 종교 등의 장벽을 넘어 온 인류가 교차결혼을 함으로써 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를 이룩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금 세계 도처에는 총재님 양위분으로부터 축복결혼을 받은 축복가정들이 위하는 삶을 통해 인류의 숙원인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 이상 실현에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참사랑을 중심으로 한 참된 부모, 참된 부부, 참된 자녀, 참된 형제의 전통을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2월 28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뉴파운드랜드의 생추어리 교회(세계평화통일성전)에서 개최한 합동결혼식은 문 총재 양위분께서 지금까지 주관해온 축복결혼식과는 전혀 다른 의미의 행사였습니다. 우선 합동결혼식에 참여한 사람들이 총기를 소지했다는 것부터가 본 연합의 축복결혼 전통과 완전 배치됩니다. 생추어리 교회는 문 총재님 성화(聖和)이후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원리와 비전에서 이탈해 독자 노선을 걸어온 집단입니다. 본 연합과는 전혀 무관한 단체입니다.
총재님 양위분은 국가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선공후사의 정신으로 국민에게 희망을 제시하며 국익을 위해 애쓰셨습니다. 본 연합은 총재님 양위분의 뜻을 받들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며, 이상가정을 통한 평화세계 건설에 적극 기여할 것입니다. 항상 본 연합에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국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총이 국민 여러분 가정에 늘 함께하시길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8년 3월 3일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
20:42
현진님 죽이려고 생춰리 형진을를 누가 세웠던가?
그 당시 형진님 앞에서 온갖 아양 떨던 지도자들 면면을 보라....
그런데 전혀 관계가 없다고
완전 뇌가 없는 이들만 있는 것 같다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전형적인 부패지도자들의 상
그 당시 형진님 앞에서 온갖 아양 떨던 지도자들 면면을 보라....
그런데 전혀 관계가 없다고
완전 뇌가 없는 이들만 있는 것 같다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전형적인 부패지도자들의 상
┗ 22:33
땡취어이리는 딱치고 숙여 있거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