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0일 화요일

청평수련원엔 카페가 몇개인가요?

2018.04.10. 18:25
청평수련원엔 카페가 몇개인가요?
잘 몰라서요.
수련원에 왜 이런 고급카페가 필요하죠?
성장하는 기독교를 보면 신도들이 허름한 금식기도원에 가서 금식 기도하고 오고
발전하는 불교를 봐도 불자들이 3천배 수양정진을 하러 불교사찰을 찾는데
우리 교회는 수련소에 카페 짓고 고급 음식점에 햄버거가게에 이젠 뷰티샵, 명품샵까지 오픈 하네요.
제 정상적인 사고로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되지 않네요.
5천원짜리 식당밥도 비싸서 편의점에서 3천원짜리 도시락 식사로 때우는 식구들도 제 주변에 많은데 최소 8천원에서 2~3만원짜리 매그놀리아 식당에서 억대연봉 받는 분들이 밥을 드시면 소화가 잘 되시나요?
어떻게 하면 더 싼데가 있을까 찾고 찾아서 머리를 한참 기른 다음에 5천원짜리 커트에 8천원짜리 염색을 하는 식구들이 상당수이고 그 돈도 아까워서 직접 염색하거나 흰머리로 다니는 식구들도 적지 않은데
사람들 눈에 띄지 않는 잠실 모 호텔 미용실에 기사 딸린 차로 드나들면서 수십만원짜리 파마하면 마음이 편한가요?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잘 이해가 되지 않는군요.
그분들에겐 수십만원도 껌값이겠지만 그게 피눈물나는 식구들의 헌금에서 나온 것이면
좀 자중하시던가 아니면 고스톱을 치던 술집을 가던 정말 우리들 모르는 곳에서 하고 싶은 것 다 하시던가 해주세요.
식구들에게 선령당이네 기원서네 하면서 그거 사면 천국가는 식으로 열심히 홍보하시는데 솔직히 목사님들도 그거 안믿는 것 아닌가요? 그리고 이렇게 걷은 돈이 누구에게 어떻게 배분되어 들어가고 있는지 투명하게 밝힐 수 있나요?
높은데 계시는 분들, 교회의 고위공직에 계시는 분들 얼마 받으시는지 알고 싶군요.
서울 모 교구장님은 사은비가 월 700만원 정도라는 말도 들리던데, 세금 한 푼 안내고 사택제공에 판공비까지 다 나오면 그건 억대연봉 이상 아닌가요? 이 참에 우리도 교구장급 또는 기관장급 이상 고위 공직자 재산과 급여는 다 공개하고 신고를 의무시하면 어떨지요? 참어머님께서 천일국 시대를 여셨는데 우리가 세상 기준보다 못해서는 안될 것 같네요.
요즘 교회에서 참부모님 전통을 세우는 일에 많이 주력하시는데 다른 쪽에 있는 사람들 신경쓰는 것도 좋지만 그 전에 우리 집안부터 제대로 다스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포항이 배출한 섭리의 가장 위대한 인물이신 우리 부실장님 곧 그 위로 영전하실거고, 충남이 배출한 그 다음으로 위대한 인물이신 우리 협회장님도 곧 더 좋은 자리로 올라가실텐데
그 전에 부디 천일국 백성들의 염원을 꼭 기억하여 주십시오.
어느 식구 올림.





18:32 new
설득력 있는 주장입니다.
꼭데기에 있는 사람들,
그 언저리에서 기웃거리는 사람들,
뭐 찔리는 것 없는가요?
18:47 new
수련 힘들게 받다 효정카페에서 청평호반을 바라보며 마시는 차 한잔의 여유 이게 어때서요?

왜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식사와 차 한잔의 여유도 즐기지 못하게 구질구질 하게 사니 배가 아픈가 봅니다.

세상을 크게 봅시다. 좀팽이 처럼 살지 말고

이게 다 TM의 은사 아닙니까....
┗ 19:09 new
구질구질하게 거기서 먼지마시고 또 돈내고 커피마시느니 서울 좋은데서 마시는게 낫지..
┗ 19:21 new
티엠의 은사라면 그 까페에서 무료로 음료 제공하시길!
18:53 new
40일 수련 받고 나면 얼마나 외모가 엉망이 됐는지 아십니까. 수련 끝나고 사회로 나가기 전에 예쁘게 머리 단장하고 나가야죠.
┗ 20:08 new
이걸 변명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19:08 new
뺀질이하고 뺀질이 닦가리 성기가 올라갈 곳은 영계 뿐이지
19:20 new
수련소 밥맛이 없을 때는 효정카페에서 식사도 판매하니 맛없는 밥 먹기실은 수련생에게도 일거양득이지요
19:41 new
돈 독 오른 이에게는
오직 돈 밖에 안 보인다
그러니 오직 돈을 위해 신앙과 영성보다는 비지니스 하기 바쁘제
그래서 청평이 무너지기 시작했고
지금의 청평이 된 것이다
이 돈벌레들아
19:52 new
오랜만에 맞는말 했네요;
20:11 new
교구장및 기관장급 이상은 재산공개 월급공개 꼭 해야 합니다. 특히 고위직일수록 재산공개 필수입니다. 나라에 국회의원도 재산공개합니다.
20:53 new
섭리가 바빠 밥을 잘 해결하지 못해서 햄버거 가게 만들었다 안캅니까! 햄버거 하나에 감자쪼가리 몇알과 맥콜 단돈 13000원입니더 빨리 먹고 일어나 섭리의 일선으로 투입하십시요~ 참고로 한우인지 호주산인지는 직접 여짜보시고예~
┗ 21:04 new
이런 씨알때기없는 사업들 누가 해라캐서 했노? 한심합니더예;


18.04.10. 22:29
우리 교회가 근본적으로 청렴하려면 재단 이나 협회에서 예산 사용 회계를 투명하게 공개해야 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식구들의 가정회비나 헌금 관리 등이 투명하게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 18.04.11. 09:12 new
kj가 공개하도록 시스템으로 만들어 놓았는데 사용하면 될텐디
 
18.04.10. 23:46
국세청에 목사 급여 신고는 최고 백오십만원 완전탈세
 
18.04.11. 01:16 new
통일교 따발총 들고 합동 결혼식 후에 어느 미친 인간이 메그놀리아 까지 비싼 커피 마시러
청평 까지 갈 사람이 있겠소....?
메그놀리아 카페를 이용할만한 인물들은 경제권과 인사권을 쥐고 있는 실세들 뿐일것을...
제발, 소돔과 고모라 성의 되지 말기를...
 
18.04.11. 07:55 new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사실이라면 상당히 비싸네요.
 
18.04.11. 08:07 new
하나. 그거 만들며 돈 빼먹기
둘. 지들이 멀리 안가고 기분 내고프니까.
 
18.04.11. 14:18 new
돈 없이 사는거랑 신앙이랑 뭔 상관인지?? 교회 때문에 돈없다고 하면 진짜 통일교을 떠나라~ 본인들의 능력이 없고 수준이 낮은걸 하나님이 뭔수로 구제하나? 꼭 보면 헌금도 많이 안하는 놈들이 교회 헌금 가지고 xx하더라 ㅋㅋㅋㅋ
┗ 18.04.11. 20:03 new
댁은 얼마 내어소? ㅂㅅ
 
13:29 new
이게 한심한게 수변카페 가보니 참 좋긴 하던데... 위치가 일반 사람들은 절대 접근 할 수 없는 곳이라는점. 결국 식구들 상대로 장사하는건데... 뭐하자는건지.... ㅎㅎㅎ 쓸데없는 짓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들더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