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8. 21:57http://cafe.daum.net/W-CARPKorea/cSkJ/35024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 와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의 구조와 차이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가 2017-04-07일 식구들에게 메일을 통하여 [통일교부정부패추방 감시위원회]를 창피하기 짝이 없는 이름의 단체로 규정하며 HJ메그놀리아그룹에 대한 해명을 한 것을 보면서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는 옳고 그름에 대한 개념이나 판단도 없이 오로지 자신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는 통일교 권력층을 옹호하기 위한 선봉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위원회라는 것이 더욱 명확해졌다.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에서 식구들에게 보낸 매일은 공식적인 윤영호 부실장과 정원주 실장 그리고 통일재단의 입장을 대변한 것으로 보아도 될 것 같다.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라는 이름이 만들어진 배경은 2000년무렵 통일재단에서 공식적으로 관공서를 상대로 싸우는 것보다 식구를 앞에 내세워 활동할 필요성에 의하여 비공식적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의 목적은 외부로부터 통일교의 자산을 지키기 위한 방안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그러나 작금의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는 오래 전에 통일교 권력층의 나팔수로 전락한 상태이다.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의 목적은 외부로부터 통일교의 자산을 지키는 것이 아나라 통일교 내부 권력층의 부정부패에 의하여 소수의 특정인이 공적자산을 사유화하는 것을 방지하고 부정부패를 척결하여 통일교의 공적자산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부정부패에 직간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통일교 권력층의 실명을 공개하는 것이고, 카페를 통하여 일반식구들에게 문제를 알리고 있는 것이다.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에서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를 창피하기 짝이 없는 단체로 규정하고 비난하는 것은 가소로울 따름이다.
통일교 권력층의 부정부패를 추방하고 감시하여 공적자산을 지키기 위한 식구들의 자발적인 활동을 통일교 권력층으로부터 물심양면 지원을 받으면서 활동하는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에서는 당연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자신들의 기준과 양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최근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에서는 통일교 산하 기업체들의 부정부패가 만연한 상태임에도 이에 대해서는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으며, 자신들의 이익과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는 통일교 권력층의 문제를 제기하는 듯한 액션을 취하다 슬그머니 꼬리를 내리는 일이 반복되었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는 추후 근거자료를 통하여 설명할 예정이다.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는 통일교의 부정과 부패가 만연한 현실을 더 이상 방관할 수 없기에 만들어진 것으로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는 ‘통일교신도대책원원회’와 같이 통일교와 재단 등으로부터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받아 활동하는 어용, 관변단체가 아니라 양식 있는 식구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단체로 어느 누구의 지시나 통제를 받지 않는다는 사실을 밝히는 바이다.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에서 카페에 올리는 글은 통일교 산하 기업체들의 부정부패에 대한 제보나 자체적으로 찾아낸 사실들을 토대로 펙트를 확인한 후, 글을 올리는 것이다.
자정기능을 상실하고 서로가 상호 결탁된 통일교 권력층의 부정부패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방안으로 채택한 것이 일반식구들에게 사실을 알리는 것이다. 일반식구들이 객관적인 사실을 알아야만 통일교의 부정부패를 척결할 수 있고, 특정인의 사유화를 방지함으로 통일교의 공적자산을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의 활동이 계속되고 정착이 되어야만 통일교의 부정부패라는 적폐가 사라지고 통일교의 자산을 온전히 지킬 수 있는 것이다.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는 위와 같은 목적으로 만들어진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를 창피해할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할 때에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도 식구들에게 통일교 권력층의 나팔수이며, 어용단체라는 오명에서 벗어날 기회가 될 것이다.
다음에는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에서 해명한 에이치제이매그놀리아그룹에 대한 내용이 얼마나 잘 못되었는지 객관적인 자료를 통하여 이를 설명할 예정입니다.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
|
22:03
권리침해신고자가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라는 것은 협회에서 신고한 것인데 이 내용을 왜 협회에서 권리침해로 신고하는 것인가?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와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가 생성된 배경과 차이점을 설명한 것인데 협회에서 이 내용
에 어떤 문제가 있다고 권리침해신고를 하는 것인가?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가 협회의 산하기관이기 때문인 것인가?
왜 협회에서 직접 권리침해신고를 하는 것인지 알 수 없으나
권리침해신고는 무의미 하다는 것을 밝히는 바이다.
그리고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는 원칙적으로 종교문제는 관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협회의 임직원에게 다시 한번 알리는 바이다.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와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가 생성된 배경과 차이점을 설명한 것인데 협회에서 이 내용
에 어떤 문제가 있다고 권리침해신고를 하는 것인가?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가 협회의 산하기관이기 때문인 것인가?
왜 협회에서 직접 권리침해신고를 하는 것인지 알 수 없으나
권리침해신고는 무의미 하다는 것을 밝히는 바이다.
그리고 [통일교부정부패추방감시위원회]는 원칙적으로 종교문제는 관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협회의 임직원에게 다시 한번 알리는 바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