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2일 목요일

UC가 이기면 어머님이 감옥엘 가나요?

2018.03.22. 10:04
소송관련 댓글 중에
“UC가 이기면 어머님이 감옥엘 간다”
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아마, UC가 승소하면
탈세하였음을 인정하는 셈이라 감옥에 가게 된다 라는 말씀이셨던거 같은데

그렇다면 드는 의문이
-그간 UCI가 관리하던 사업체들은 세금을 안내고 있었는가?
-UCI의 자산이 UC의 신탁자산이었다면 오히려 종교자산임을 인정하는 셈인데, 그러면 오히려 종교인 비과세 대상(그런게 있는진 모르겠지만)이 되는 것 아닌가요?

UCI가 비종교단체이고 세금을 내고 있었다면 소송의 결과와 관계없이 탈세의 문제는 없다.
UCI가 종교단체여서 세금을 안내고 있었다면 그것이 UC의 신탁자산이었다고 해도 여전히 종교단체이므로 변화가 없다.
라는 생각에서 드는 의문입니다.

혹여 잘 아시는 분들의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10:25 new
잘 아는 사람 없어요... ㅎㅎㅎ
┗ 14:53 new
근데 그 분은 왜 잘 아는 것처럼 그런 말씀을 하시는걸까요?
 
10:29 new
문제는 그동안 미국 정부를 속여왔다는 점. 나머지는 법적 문제. 판사의 명령문을 잘 읽어보세요. 쌍놈 말만 믿지 말고요.
┗ 14:51 new
실제론 UC것인데 UC것이 아닌척 속여왔다는 말씀인가요?
그걸로도 감옥에 갈 수 있나요? 괘씸죄? 명령문은 충분히 읽었습니다만, 감옥에 간다는 주장의 근거는 찾기 힘들더라구요.
┗ 15:22 new
초딩같은 소리 마쇼. 왜 속여요. 처음부터 신탁이고 꿀릴게 없으면 왜 속여요. 미국 정부가 볼 때 가정연합의 주장은 엄마가 거짓말 했음을 이실직고 하는 짓이란 말이요. 첨 부터 신탁이 아니라 아버님의 세계평화활동을 위해 만든게 uci입니다. 멍청한 엄마가 바보 변호사 믿고 정신 못 차리고 있는겁니다. 믿고 싶은대로 믿으세요. 이미 물 컵은 엎어졌어요. 박근혜도 이맹박이도 빵에 갔습니다. 이제 검은 돈으로 독생녀 맘대로하는 세상이 아닙니다. 엄마는 험한꼴 봐야 정신차립니다. 천지분간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는 철부지. 아부지도 빵에 갔다왔으니 엄마도 가야지요. 아부지한테 지고 못사는 사람이니 꼭 가세요.
┗ 15:46 new
UCI가 원래 Unification Church International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세계평화활동을 위한 별개의 조직이었다는 님의 말씀에 수긍이 가질 않네요.
 
13:52 new
아버님의 덴버리 사건이 좋은 예입니다.
┗ 14:49 new
그거랑은 달라 보이는데요. 그땐 헌금이 개인명의로 예금되었기에 탈세혐의가 적용된거였고, 지금은 그런 상황은 아니죠.
┗ 16:55 new
큰 틀에서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