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9일 목요일

식구님들이 헌금한 500억은 누가 가져갔나?

2018.09.30. 20:31
오늘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불철주야 헌신하시는 식구님들께 보고드리고자 합니다.

항간에는 21만제단을 위해 세계각지의 식구님들께서 헌금하신 500억원 정도의 헌금을
통일재단을 맡으셨던 문국진님께서 횡령하였다는 허황된 말들이 떠돌아 다니고 있으며

가정연합 원로목회자분들중 나팔수를 자청하시는 분들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기에 정확한 사실을 보고드리고자 합니다.

완성기 천복궁을 위하여 모아진 정성은 "천복궁 특별교구 자금 인수인계서"에 정확하게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2012년 10월 23일 작성된 "천복궁 특별교구 자금 인수인계서(사진 참고)"에는
인계자 이상열님과 김갑용님이  인수자 유정옥님께 인계하였고 참관인으로 남인석 사무국장이 참관하였다고 되어 있으며, 당사자들의 직인과 사인이 되어있는 문서입니다.

이 당시 가정연합의 사정은 대다수의 식구님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문인진님의 사생아 사건으로 인하여 가정연합 전체가 발칵 뒤집어지고 혼란스러운 상황이 발생하는 바람에, 한학자 어머니의 지시로 당시 문형진 세계회장님께서 사태수습을 하기 위하여 어떠한 공문에도 발령받은 사실없이 미국으로 강제로 파견되는 상황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문형진 세계회장님께서는 천복궁 당회장직도 이임하게된다는 공식 공문조차 없이 유정옥님이 당회장에 취임하였고 "천복궁 특별교구 자금 인수인계서"에 유정옥님이 당회장으로서 사인을 하게된 상황인 것입니다.

그러면 사진자료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모아진 식구님들의 정성스러운 헌금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요?

분명히 유정옥님께서 인수하셨고, 당시 남인석 사무국장이 참관한 이 헌금은 한학자 어머니의 지시로 김효율씨가 주도하여 인수인계가 되어졌습니다.

모아진 정성은 분명 완성기 천복궁을 건축하는데 사용되어져야하는 목적이 있는 헌금이 분명한데, 완성기 천복궁은 어디 있는 것입니까?

헌금이 원래의 목적대로 쓰여지지 않고 다른 곳에 투입이 되었다면 공금을 횡령했다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어려운 생활에도 불구하고 뜻을 위하여 모아진 그 헌금은 식구님들의 피와 땀과 눈물이 섞여 있는 헌금임을 모르는 식구님들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사실관계가 이렇듯 명확하게 되어있는데 통일재단 이사장님이셨던 문국진님께서 500억을 횡령하여 미국으로 갔다는 주장은 왜 나오게 된것인지 되려 궁금합니다.

공금을 횡령한 횡령죄를 저지른 자들이 본인들의 죄를 덮기 위하여 모함을 일삼고 있음이 자명한 것입니다.

소위 가정연합에서 만들었다는 천일국헌법에서는 공금을 횡령한 자를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천법원이라는 것이 있다고 들었는데 천법원은 정말 "천법"을 집행하고 있는 것입니까?

천법이 뭔지는 알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천법(하늘나라헌법)이 뭔지 모를것 같아 짧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참아버님께서는 2001년 1월 13일 하나님왕권 즉위식의 대관식 행사에서 기도를 하시고나서 3가지의 매우 중요한 말씀을 주셨습니다.

첫째가 하나님의 혈통을 더럽히지 말라
둘째가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
셋째가 공금을 도둑질하지 말라

사탄이 왕이었던 시대를 종결시키시고 하나님왕권을 여는 행사에서 위의 3가지 말씀을 하늘나라 헌법이라고 강조하시며 주신 말씀입니다.

참아버님께서는 분명 하늘나라 헌법 3번째. 공금을 도둑질하지 말라,  공금을 마음대로 쓰지 말라고 하셨는데 완성기 천복궁을 위해 헌금한 공금은 모두 어디로 간것입니까?

가정연합의 천법원장님이 누구신지는 모르겠으나 가장연합의 천일국헌법에는 참아버님께서 말씀해 주신 하늘나라 헌법의 내용이 들어있는지 궁금해 집니다.

뜻을 위하여 헌신해 오시고 어려운 시기에 참아버님을 따라나서셨던 청춘들이 어느덧 호호백발의 원로들이 되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제 기억에 사람이 늙으면 곱게 늙어야 한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습니다.

하물며 종교인일 뿐 아니라 목회를 하셨다고 하시는 분들이 유언비어를 통하여 스스로의 얼굴에 똥칠을 하는 추태를 보이심에 심히 우려되어 사실관계를 보고드리게 되었습니다.

가뜩이나 나이들어 기력이 쇠하실텐데 유언비어까지 만들어 퍼뜨리면서 힘을 빼지 마시고, 회심하시어 참아버님께 부끄러움이 없는 제자로서, 통일가의 참된 원로들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시길 기대해 봅니다.










 


 
18.09.30. 21:15
이것도 진위를 소상하게 밝혀야 한다.
연막전술은 오래가지 않는 법이다.
 
18.09.30. 21:40
kj가 이렇게 푼돈을 가져갔겟는가?
그가 가지고 간 돈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그 이상인데...
┗ 18.09.30. 22:34
하긴 누군가가 가져간 돈에 비하면 정말 푼돈이지요?? 그쵸??
┗ 18.10.01. 10:29
존나 팩트도 없이 뭘 가져가네 마네... ㅋㅋㅋ 또 다른 누구는 CC부터 엄청 챙기셨던데....
┗ 18.10.02. 10:52
댓글에서도 인성 레벨 보이는 법. 땡처리들은 수준부터 좀 올리자 제발. 쌍욕 안쓰면 말을 못하나?
 
18.09.30. 21:55
설악면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천일국 시민여러분~ 말좀해보소~~ㅋㅋ 그나저나 완성기 천복궁은 그럼 어데간거요? 요새 유행하는 ‘효정’자 들어가는 궁전들로 바뀐건가? 그동네는 어째 날이갈수록 일관성이 없노???
 
18.09.30. 23:39
재밌네.
재미있는 이유 첫째.
인진님 사건으로 교회가 발칵 뒤집어 졌다고?
이미 문제있던 인진님을 미국 총회장으로 아버님 지시를 어겨가며 바득바득 세웠던게 누구더라?
그 인진님이 미국교회 초토화 시키고 있는데도 계속 지지해 준게 누구더라?
나중에 사생아 사건 터지고 나서도 기껏 한다는 소리가 '개인의 선택일뿐' 이라고 하던 작자가 누구더라?

재미있는 이유 두번째.
완성기 천복궁?
통일교 천복궁 누가 구상했더라?
21만 성전이니 대형교회니 하며 전국 500개 교회 통폐합시키고 교회 뒤집어 놓은게 누구더라?
서울도 여기저기 통합시켜 천복궁에 몰아놓고
어디서 대형교회 보고와서 부럽다며 21만 성전이 천복궁이라고?
완성기?
┗ 18.10.01. 08:14
그러게 말여유
┗ 18.10.01. 10:29
그래서 돈을 누가 가져갔냐고? 딴소리는....
┗ 18.10.01. 21:33
ㅎㅎㅎㅎ 왜 돈 못가져가서 억울하셨어?
ㅉㅉㅉㅉ
돈보다 중요한게 있다오.
생춰리 떙중이 말아먹은 섭리는 돈으로 계산이 안된다오.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8.10.01. 10:04
이전에 회사 돈 빼돌린 주동문 씨가 생각나네
 
18.10.02. 08:47
인수자 유정옥씨 지금 땡처리 교회에 있지요? 인수 인계자 모두 땡처리에서 일하네? 그럼 그 돈은 땡처리 교회 가서 물어야지... 글고 행진씨가 말아먹은 섭리와 내 인생은 계산이 안돼.
 
18.10.06. 20:38
상기 돈은 김효율씨를 통해 천정궁으로 가지고 갔습니다
어머니 지시를 받고 가지고 가서 어디에 사용했는지는 앞으로 언제가는
정확하게 밝혀지는 날이 올것입니다
위에 댓글을 단 사람중 알바생들은 알바비 때문이라면 다른일을 하시고
그대들의 영혼을 돈몇푼에 팔아먹지 말기바랍니다
 
18.10.06. 22:41
천박궁 만든다고 돈 걷어놓고 만들긴 커녕 말아먹은 교회가 몇개여?
만들 능력없으면 도루 내놓는게 당연하지 뭘 말이 많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