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6. 19:31
신한국 가정연합 희망전진 결의대회 보고기도. 김영휘(3가정 ) 천의원장
사랑하옵는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 부족한 저희들을 항상 염려하여 주시며 품으시고 이끌어 주시는 하늘부모님고 천지인참부모님 앞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옵니다.
오늘은 천력 2018년 1월 7일이옵니다. 저희는 오늘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 님을 모신 가운데 천운상속 2018년 신한국가정연합 희망 전진결의대회를 이곳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제의 참부모님 성탄절에는 모두가 큰 은사를 받았사 옵니다.
그리고 오늘은 또 이 중요한 섭리의 시점에서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어떠한 일을 하여야 할 것인가 심각하게 생각할 기회를 주심에 진심 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 님께서는 인간구원섭리를 위하여 진리의 길과 신령 역사의 길의 두 가지 길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지상 인간은 진리 말씀 으로 전도되어 입교하고 진리말씀과 신령역사에 관한 교육을 받아서 그것을 실천함으로써 인격 수양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성주식과 성혼축복을 받아 구원의 과정을 마무리 하여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부부가 되고 하늘부모님이 바라시는 이상가정을 이루는 길을 가는 것입니다.
영계 영인의 구원섭리는 후손들이 하는 조상해원식을 통하여 사탄권에서 영인들을 빼내어 영계수련소에서 진리말씀 교육과 수련을 받게 하여 원죄를 제외한 모든 죄와 타락성을 청산케 합니다.
그리고 지상에서 후손들이 행하는 성주식과 성혼축복을 받음으로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절대선령부부가 되어 하나님나라에 입적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조상해원식과 조상축복식으로 사탄권에 있던 타락한 영인들을 하나님권의 절대 선령으로 완전히 전환시키는 혁명적 역사를 하는 일인 것입니다.
위에서 말한 진리와 신령 역사의 두 길은 역사 이래 어느 누구도 어떠한 종교지도자도 이루지 못한 역사상에 처음 있는 위대한 성과이며 창조본연의 참인간시조로 오신 참부모님에 의하여 비로소 가능하게 된 천지개벽의 대역사입니다.
종족적메시아로서 지상에 있는 430쌍의 부부에게 축복식을 하는 것은 지상인간의 구원섭리를 위하여 저희가 하여야 할 책임을 다하기 위한 것입니다.
축복가정들이 청평수련소
에서 420대까지의 조상해원 식과 조상축복식을 하는것은 영인 구원섭리를 위하여 저희가 하여야 할 책임을 다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420대까지의 조상해원식과 조상 축복식을 마치게 되면 그 윗대의 조상들에 대한 해원과 축복은 영계에서 책임지고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420대 까지를 마치는 것은 자신의 조상 전체를 해방시켜서 절대선령 으로 만드는 것이 되고 조상에 대한 모든 책임을 다하는 것이 됩니다.
전 세계에있는 축복 가정 이 모두가 대대적으로 조상 해원 식과 조상축복식을 하게 될 때에는 사탄권 영계에 있는 타락영인의 수는 급속하게 줄어들게 됩니다. 반대로 하나님권에 들어오는 절대선령의 수는 급속하게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권의 절대선령의 수가 전체 영인의 절반 이상이 되면 하늘부모님께서 영계와 지상에서 전권을 행사하실 수 있게 되어 놀라운 변화가 오게 됩니다.
아버님께서는 하나님 편에서 병 주고 약 줄 때가 온다는 말씀을 여러 번 하셨고 또 과거에는 악령들이 타락인간에게 들어와 악한 쪽으로 끌어갔지만 때가 되면 선령들이 지상인간의 몸에 들어가 하나님 쪽으로 이끌어 간다고 하셨습니다.
만약 말을 듣지 않을 때에는 병을 주거나 사고가 나게 해서라도 하늘 편 쪽으로 끌어가게 된다고 하셨는데 그 때가 바로 위에서 말한 때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부모님의 섭리를 촉진시키기 위해서는, 또 식구들의 일이 쉬워지게 하기 위해서는 절대선령을 많이 만드는 일을 열심히 해야 되는 것입니다.
사랑하옵는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 오늘의 행사 전체를 친히 주관하여 주시옵시고 만사가 하늘부모 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 기쁨과 영광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식구들과 전 세계에 생중계 로 방영되는 영상을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크신 은혜와 힘과 용기와 소망을 주시옵소서.
끝으로 참부모님으로서 지상에 홀로 계시며 섭리의 무거운짐을 모두 짊어지시 고 분투하시는 참어머님 성체의 강녕하심과 만수무강 을 기원하면서 이 모든 말씀을 축복중심가정 김영휘의 이름으로 보고드리며 아뢰었사 옵나이다. 아주
|
19:36
지도 읽는 내내 한 숨만 나오네요. 이게 기도인가요? 병주고 약준다는 기도가 누구에게 해당할지요. 그 좋으신 머리로 장황하게 읊으실 게 아니라 진짜 영계 구경이라도 한 번 다녀오시고 나서 지들에게 말씀 주시면, 적어도 이런 기도는 하지 않으실 것 같네요.
19:48
한심하기 짝이 없는 원리인식입니다.
최고의 원로란 분이 이 정도라면 통일가 지도자의 섭리인식 수준이 어떤지 짐작이 가고도 남습니다.
원로라는 이름의 오래된 묵은 식구에게서 쉰냄새가 나고
썩은 악취가 풀풀 나는 모습을 보면서 선배가정, 혹은 원로라는 이름이 욕을 먹어도 할 말이 없군요.
탄식이 절로 나옵니다.
최고의 원로란 분이 이 정도라면 통일가 지도자의 섭리인식 수준이 어떤지 짐작이 가고도 남습니다.
원로라는 이름의 오래된 묵은 식구에게서 쉰냄새가 나고
썩은 악취가 풀풀 나는 모습을 보면서 선배가정, 혹은 원로라는 이름이 욕을 먹어도 할 말이 없군요.
탄식이 절로 나옵니다.
20:19
실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