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4일 토요일

기분 거시기 한데, 이렇게 축복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8.08.04. 14:22
어느날 A는 협회장을 찾아 왔다.
A는 협회에 일하는 직원이었다.

"아버지로 모시겠습니다."
"이번에 아버님께서 하시는 1-2세 특별 축복에 저와 B도 들어가게 해주십시오."

협회장에게 간절히 간청을 했다.
협회장은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A 1, B 2세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곱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사람 구워 삶는 데는 달인인 A는 협회장을 여러 차례 찾아 집요하게 졸랐다.

결국 협회장은 큰 맘 먹고 청평 훈모를 찾아갔다.
당시 이 특별 축복식은 훈모가 아버님의 특별 허락을 받아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미 17쌍 정도가 준비되어 마무리된 상태였다.

훈모는 A&B 커플을 보더니 고개를 흔들었다.

"이 사례는 안될 것 같습니다."

거부당한 협회장은 할 수 없이 돌아갔다.
그런데 얼마 뒤 협회장은 다시 훈모를 찾아 청을 넣었다.

"훈모님곧 협회장도 바뀔 것 같은데 제 마지막 부탁입니다."

도대체 A가 협회장을 뭐로 구워 삶았는지
협회장은 훈모에게 거듭 부탁을 하였다.

할 수 없이 훈모는 A&B 커플 자료를 들고 아버님께 가서 보여드렸다.
아버님은 자료를 보시더니 아무 말씀이 없으셨다.
그리고 잠시 뒤 이렇게 말씀하셨다.

"임자가 알아서 해."

훈모는 아버님의 직접적인 허락이 없었지만
밖으로 나와서 훈모 재량으로 협회장에게 축복을 허락한다고 말해줬다.

A&B는 다른 17쌍과 함께 축복을 받았다.

얼마 뒤 A&B에게서 딸이 태어났다.
딸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A가 다니는 교회의 담임 목사가 축도를 하게 되었다.
담임 목사는 기도 가운데 "2"라고 언급하면서 이 딸이 잘 성장하도록 정성껏 기도를 해주었다.

그런데 기도가 끝나자 A는 목사의 손을 꼭 잡고 이렇게 말했다.

"목사님 2세가 아니라 3세입니다."

목사는 모임이 끝나고 나오면서
이렇게 말을 했다.

"네가 어떻게 살아 왔는지 내가 다 아는데 바꿀 걸 바꿔야지."

그 목사는 그래도 요즘 잘 나간다.
힘 꽤나 쓰는 자리로 올라간 A가 뒤를 잘 봐주고 있기 때문이다.

 


 
14:47 new
드디어 보따리를 풀어 놓는겨? 공개서신 나온지 하루 만에 또 다른 폭로가 나왔네. 브라질 가 있는 Y씨 잠 못자겠군.
 
15:23 new
자 이 글을 권침하면 여기 나오는 A와 B가 누구인지 자동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 16:32 new
이양반아 a는 윤영오 b는 이화번씨의 딸 이신혜씨가 아니야. 그건 확실해.
 
19:18 new
아직 단정하지 말고요. 도둑이 제발저린다고 했지요. 이것을 권침신고해서 내리면 그때 확신을 갖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나갑시다.
 
19:42 new
헵회장은 누구 혹시 석대리? 아니면 양과장??
 
19:58 new
완전 개뿔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