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5일 수요일

천정궁 참어머님 말씀 - 2세들은 회색분자 되지 말고 독생녀와 하나돼라. 문제 있는 2세들은 너희가 정리하라

2018.08.15. 09:56
천정궁 집회
8 14일 오전 11시 참어머님 말씀
(메모한 것이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남미 아프리카대회 방문 후 지금의 현상을 보고 많은 희망 느꼈을 것이다너희들이 잘 되야 한다한국이 잘 되어야 하고 본이 되어야 한다.  한국이 축복의 역사를 봐도 최고 오래 되었다.
430
가정부터 국제 축복 시작 되었다.(36 72 124) 선배가정들의 자녀 2. 3세 자녀 많이 나왔다그러나 모두 본이 되지 못했다색깔이 분명해야 한다이기성이 재교육해야 한다. 2020 국가복귀 놓고 동참하는 식구들이 1급에 해당하는 명찰을 달아야 한다그것은 너희 책임이다내가 남미 거쳐서 바로 오려다가 좀 쉬었다
미세스 더스트가 3일전에 영계 아버님이 라스베가스로 가라고 지시 받고 와서 정성 드리고 있었다.내가 도착한 것은 알리지도 않았는데 교회장만 알았다그녀는 내가 나타나자마자 울었다그 모습을 보고 방에 올라 왔는데 느낌이 안 좋아서 다음 날 그녀가 아직 있는지 확인하고 점심 초대 했다.어떻게 왔냐고 물어보니 아버님께서 꿈에 나타나셔서 어머님 위해 정성 드려라고 하시면서 어머니가 ‘독생녀’ 라는 것을 세상에 더 알려야 한다고 말하며 울었다. 6년전에 내가 말 할때 너희 반응은 어떡했느냐
내가 전 세계에 독생녀 알리는 것이 하늘부모님의 꿈이다.  더 강하게 이야기해야 한다고 아버님의 지시가 왔다종교의 벽은 독생녀가 무너트릴 수 있다
아까 문평래 회장 장로교 친구 이야기 기독교 그들이 섭리를 아나믿고 천국 가자고 하는 사람도 불확실하다예수 십자가에 오른 강도는 나하고 낙원 간다고 했다.  그리고 다시 오마 했다그것이 뭐냐.  참부모 자리에 나가야 한다참부모님 통해 하늘 앞에 나아간다참부모를 만나 구원받고축복을 받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하늘 앞에 못 나아간다그래서 예수가 못 이룬 꿈 참부모를 이루기 위해서 다시 오마 했다.  
섭리 완성은 독생녀로부터 시작한다독생녀 없이 재림 메시아 완성 하지 못한다.  독생녀 만나서 참 부모자리로 나갔다이제 여러분들은 독생녀에 대해서 100%믿나? (.) 
요즘 내가 누누이 강조하지만 지금의 정치경제기후문제는 인간에 힘 가지고 치유 안 된다결과는 미완성이다그 중심은 하늘부모 중심하고 해결 해야 한다
축복자녀 2나이든 2회색 분자 많다기독교도 카톨릭도 예수의 본질을 모르고 출발 했다.인간적 생각과 제도 통해서 신도들을 가둬 놓았기 때문에 불협화음이 있었다안타까운 것은 참 자녀들이 독생녀를 모른다아버지의 책임이 있다섭리의 진실 역사진실 밝혔다나하고 하나 되어야 한다자신들이 컸다고 지신들의 굴레에 나를 모신다는 것은 어리석다자신들이 성장하기 바쁜데 남을 왜 공격하나좋지 않은 문화는 용납 안 된다
2
세 공직자 너희들이 중심이 되어서 그런 회색적인 2세 정화 시켜야 한다용서하지 말고 교육해라언제나 용서하지 않는다성령을 거역하면 용서함이 없다지금이 마지막이다잘 넘기에도 시간도 안타까운데 용서함을 받지 못한 자리에 가느냐
앞으로 더 이상 구세주가 없다책임 못하면 탕감을 받아야 한다탕감 하지 못하면 앞으로 못 간다.그 가족들 모두 마찬가지이다내가 무슨 말하는지 아나참부모참사랑 인데우리가 왜 형제들을 비난하고 그러나좋지 못한 것이다못마땅 하면 1 1만나 단판 하던지 해야 한다
이기성 강하게 밀고 나가라용서하지 마라축복 받는다고 다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  아담해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 복종 못했다
독생녀와 하나되지 못하면 천국과는 거리가 멀다축복 받아도 책임이 따른다학교에서 학생이 규칙과 어긋나는 행동하면 퇴학한다신앙의 본이 되어야 하는데 그런 무리가 있다는 것은 창피하다.하나님도 책임 못한 아담 해와 버렸다나도 아들을 버렸다
내가 할 말은 많은데 더 안 한다부끄러운 한국 축복 가정이 되어서는 안 된다.  물을 흐리는 무리가 있으면 짤라 버려라이제는 너희가 큰소리를 내라.  
문 장로가 말했듯이 아버지가 둘이다.(하나님육친아버지). 문회장은 아버지 셋 (하나님참아버님,육친아버지)이다너희에겐 독생녀밖에 없다 알겠나축복가정 2세라도 성적표를 만들어라천일국의 영토에 들어오려면 1급 카드를 가져야 한다그래야 무사 통과이다어떻게 내가 그렇게 할 것 같은가?  못할 것 같은가누구와도 타협 안 한다영계에 나타나서 그렇게 이야기하라고 했다하늘도 인류도 희망이다.  나만이 희망이다내가 금년에 해외 많이 다녔다의사는 해외 여행 삼가라고 말했다. 1년에 1번 정도만 그러나 난 1년에 많이 다닌다
12
년 만에 남미 갔더니 그리워서 언제 다시 볼까 그리워 한다. 75억인류가 나중에 알았을 때 얼마나 한탄할까!  참 안타깝다
여러분 책임 완료하고 부모님 환경권 넓히어야 한다.  아버님을 다시 볼 수 없는 사람을 볼 때 안타깝다한국에 430가정 승리 700쌍이 넘었다고몇 쌍이 되어야 국가 복귀가 되나? 5지구이니 지구마다 700쌍 이상이면 국가 복귀 되나
이회장“더 많이 해야 합니다. 5지구는 200가정이 넘었습니다.  700가정이 더 넘어야 합니다어디부터 할 거야경남경북 어디 부터 복귀 할래왜 대답이 없어“경남이 하겠습니다전남이 하겠습니다같이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행복하다.  할 수 있으니 행복하다하늘이 이 시대 보고 얼마나 행복한 줄 아나
내가 한국에 올 때 태풍 ‘야기’ 북쪽 통해서 가니 기류 때문에 비행 일정을 변경해야 된다는 이야기가 오고 갔다그래서 한국 귀국 늦추어야 하는 정도인데그런데 태풍이 진로 바뀌었다그래서 예정 된 날로 귀국했다브라질도 비가 안 오다가 내가 가는 날 3일간 비가 왔다브라질 도착 1시간 전에 비가 그쳤다.  대회도 비가 예정되었는데그런데 비가 그쳤다.  하늘이 보우하사 내가 가는 곳 마다 기적같이 날씨가 도와준다
남북미 환경 놓고 환경 살려야 한다이과수 폭포 갈 때 일본 식구들이 안개 때문에 못 보았습니다.내가 갈 때 해가 나서 사진 찍어주고 구경을 잘했다.  내가 그런 사람 이다나보고 무섭지 않잔아 옛날에도 교구장회의 때 어머님 가신다 할 때 교구장들이 좋아했다.  아버님은 무서웠다.  독생녀가 중심이고 희망이다이슬람도 나를 받아들인다내가 하는 일에 협조 안 하는 사람들은 2세 너희들이 정리해라.


 

 
10:04 new
섭리완성은 독생녀로부터 시작한다고 하셨네요.
그럼 참아버님께서 다 이루었다고 하신 말씀은 완성이 아니신건가요? 완성도 아닌데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셨다면 어떻게 해석해야 맞나요?
 
10:23 new
아들 버린게 자랑이라고 떠드는 독생녀가 자기가 세계의 희망이라고 .. 망쪼도 이런 망쪼가..
┗ 10:28 new
내인생에다 내 주변사람들 인생에 해악을 끼치는데 가만있으면 쓰나. 독생녀는 망해야한다
┗ 11:03 new
모래알아 너는 니인생이니 챙기지 남이 마당발이던 들판발이던 왜 나서노? 내몸 챙기기 바쁜 주제들이 왠 댓글은 열심히들 달아대는지ㅋ
 
10:41 new
참사랑을 말하면서 용서하지 말라고?
┗ 10:44 new
새종교라는 말이군.
┗ 12:56 new
그런데 왜 아버님 종교인양 코스프레하나?
┗ 14:16 new
그냥 독생녀라고 하지 왜 참부모야. 아버님 권위 타고 가려는거잖아.
 
10:54 new
거의 마지막까지 왔구나ㅋ
 
10:56 new
참감사한 어머니의 신앙독백 우리가 가야할 길을 명쾌히 잡아주시고 회색분자가 된것에 무한한 은혜를 주시니 고마울 따름이다. 정말이지 하늘이 진작에 썩어질 돈일교떠나서 독생녀교로 가는것을 내가 알지 못하는 힘으로 막아주셨다. 송구하고 감사할 따름이다. 아들을 내친 어머니지만 그래도 감사는 감사한걸 어떻게
 
10:57 new
이제 세계 떠돌며 자신이 독썡녀라 그렇게 떠들고 다녔는데, 누구하나 디스없이 그냥 그냥 행복하게 잘 지내신다. 이제는 진정 용기있고 책임있는 아버지의 꿈을 그리워하고 아버지의 존엄과 가치를 깨닫는 이들의 외침 말고는 답이 없는 시대가 되었다. 진정 이시대에 섭리의 회색분자 독샌녀파들아 정신차려라. 영계에 너희도 간단다
 
11:16 new
딱 10 년이다. 모두의 바램일거다. 우리가 바라지 않아도 하늘이 참고 인내하실 시간은 얼마나 될까. 문제는 영계가서 얼마나 통곡하고 참회로서 영원의 지옥에 갖혀 지내셔야 되니. 그걸 보시는 아버지또한 편치 않으실텐데. 어쩌누 원리가 그렇고 책임분담이 그런데
 
11:17 new
본인 스스로 아들을 기다리며 사랑과 용서로 다시시작하자는게 아니라 버렸다고 하시네. 우리 어머님 참 자 들어간 분 맞나요?
 
11:58 new
완전 자기 쇄뇌에 빠지셨네 그려
ㅎㅎㅎㅎ
말이 앞뒤가 안맞어
이랬다 저랬다
 
13:08 new
생취어리도 이글보면 기절초뽕하겠다.
좀 겁나제? 독생녀의 재판날이 가까워 졌다.
 
12:12 new
교주병에 단단히 걸렸군. 정신분열증과 과대망상증보다 더 무서운병이라우
 
12:34 new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으신 말씀들이네요..아들 버린게 자랑인가? 보통 여자로서 엄마로서의 최소한의 감정조차 없어진다는 것이...잘못된 믿음의 결과인 것 같네요..이런 말씀들 듣고서도 가정연합식구들은 정당화하겠죠? "어머님이 얼마나 힘드셨으면 아들까지 버렸냐?"식으로.. 어머님이 위대하고 사랑이 넘친다고 칭찬하고 있는 일본식구들의 믿음자체도..정말 무섭기까지 하네요..자신들의 믿음을 위해서라면 천륜인륜 이무 쓸모없는 것인 것 같아요..
 
13:07 new
이제는 완전 굳어지셨네
교주가 되면
모든 것을 자기 중심으로 생각하고 내지르게 되는데
무조건 자기 것만 옳고
모든 것이 자기 중심으로 돌아간다???
문제는 집단 체면과 자기들 출세때문에 다들 입을 다문다는 것인데
섭리는 모르고
구세주인 참아버님 마저 지워버리고
참으로 끔찍하도다
 
14:36 new
ㅇ호때가리들 댓글 달고 또 지웠네.. 더러운놈들... 하는짓이 역겹다.

댓글 1개: